또한 기본적으로 캡처되었음에도 불구하고 VR 공간으로 다시 변환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주요 게임 내 이벤트인 2018년 로켓 발사를 다시 생각해 보세요. 많은 플레이어가 아바타가 살해되어 놓쳤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문제를 조사했고 첫 번째 결과는 iYogi의 포럼이었습니다.
따라야 할 더 많은 사회적 규칙이 있고, 참여하기 전에 자신의 방식으로 커뮤니티를 탐색할 기회가 없으며, 편안하게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SuperKeeper에서 동료와 대결하거나 어린 시절 좋아했던 아케이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웹에서 상호작용하고 대화에 참여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VR이든 현실이든 소셜 공간을 디자인할 때 결정을 내릴 때마다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그러니 세상에 있는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압도당하지 마세요. 가상 비서가 너무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소셜 미디어 관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는 다른 사용자와 완전히 상호 작용하기 위해 온라인 상태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VR은 경험 자체를 공유할 수 있게 해줄 수 있습니다. 이는 기존 소셜 네트워크에 어떤 영향을 미치며, VR 소셜 앱은 어떤 방식으로 공유 프로세스를 활성화할 수 있을까요?
컴퓨터와 인터넷이 비디오와 사진 공유를 민주화한 것처럼 VR은 경험 공유를 민주화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Facebook, Instagram, Twitter와 같은 플랫폼은 우리가 연결하고, 공유하고, 소통하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그러나 이는 기존 소셜 네트워크를 인기 있게 만들었던 경험, 특별한 순간, 흥미로운 상호 작용을 공유할 수 있는 능력과는 여전히 거리가 멀습니다. 이 콘텐츠는 사람들이 새로운 사람을 만난 후 반복해서 반복할 필요 없이 자신의 그룹을 찾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먼 거리와 시간대에서도 사회적 연결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당신은 공유합니다.
Daman에서 최고의 게임 경험을 즐기고자 하는 게이머라면 이 포괄적인 가이드에서 Wingo, Daman Games를 소개하고 게임 여정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액션으로 가득 찬 모험, 두뇌를 자극하는 퍼즐, 매혹적인 스토리라인 등 무엇을 원하든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무료 게임이 있습니다.
단, 모든 좋은 범죄 이야기와 마찬가지로 프렌치 커넥션이 있습니다. 데이터 저장 공간이 없다면 사람들은 자신의 창작물을 어떻게 공유합니까? 향상된 증강 현실 기술을 사용하면 실제 세계의 맥락에서 VR 캡처를 볼 수 있습니다. 즉, 내보내고 공유하고 AR 장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이미지나 비디오 캡처를 공간에 던져 다시 보는 것이지만, 어글리어스추천인 이는 단순히 2D 미디어를 3D 세계에 표시하는 것입니다. 가상 세계 밖에서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이제 Oculus Home을 사용하면 Oculus Medium 및 기타 프로그램의 3D 창작물을 소셜 공간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VR 경험을 새로운 매체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청중과 관련될 수 있도록 경험의 불완전한 번역에 의존합니다. 물론, 그것을 만드는 제작사는 음악을 판매하지만, K-팝은 고전적인 의미의 음악 장르가 아닙니다. 그것은 음악의 범주라기보다는 그것이 나온 국가와 더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해당 커뮤니티에 대한 기록이 전혀 없을 때 사용자가 커뮤니티에서 더 많은 것을 공유하고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도록 어떻게 장려합니까? 사용자가 의사소통을 위해 동시에 온라인에 접속하도록 하는 일부 측면은 매력적일 수 있지만, 떠난 후 존재의 흔적을 남기지 않으면 더 쉽게 잊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는 또한 사람들이 흥분할 수 있는 것의 풍부함을 제한합니다. 대략 공간에.
공간과 공간 안에 있는 사람들을 기록하기 위한 유물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요? 그러나 일부 사람들이 이 실험이 실망스럽다고 말하더라도 Microsoft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Silverlight를 다운로드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할로윈을 위한 견과류 컬러 렌즈도 있고 클럽에서의 거친 저녁을 위한 어두운 렌즈의 야광도 있습니다.
슬래시 팬픽션을 선보이거나, 팬아트를 전시하거나, 팬 비디오를 상영할 수 있는 VR 공간은 현재 없습니다. 적어도 이를 수용할 전체 환경을 구축하지 않고도 다른 사람이 지속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 방식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Axie Infinity는 전 세계 사람들이 디지털 제품을 통해 소통하는 가상 환경입니다.